청솔회 인사말

청솔회 인사말

친애하는 동포여러분 프랑스 한인회 홈페이지를 통해 인사드리게 됨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우리 청솔회는 바야흐로 2009년도에 신승섭초대 박창근2대 정하민 3,4대 김현주 5대 회장을 선두로 프랑스한인사회의 원로들로 구성하여 한인사회의 대동단결과 애국정신 함양 및 상호친목증진을 목적으로 프랑스 한인회 사무실에 거처를 마련하여 현재에 이르고 있습니다. 
우리들 모임은 격주로 토요일 오후에 한인회 사무실에서 회동하며 우정을 나누고 때로는 우리 고유의 문화적인 오락이나 바베큐등으로 외로움을 달래주는데 매진했습니다.
 이제 원로분들이 80을 넘기신분들이 속속늘면서 그간 운명을 달리하신 몇몇회원님들의 장례식에도 적극 지원활동을 했습니다.
 현재까지는 회원들의 회비를 갹출하여 유용한도내에서 모든행사를 계획 또는 추진했기에 별 어려움은 없었으니 이 또한 감사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붓글씨나 또는 인터넷 학습을 통해 각자의 탤런트를 개발 접목시켜 더욱 진취적이고 현대화에 부응하여 젊은 세대와의 격차를 좁히는데 노력할것이며 궁극적으로는 해외에 나와서 조국의 빛나는 얼을 심고있는 모든 해외동포들의 나라와 민족애를 더욱 고취시켜 대망의 대한민국과 빛나는 내일을 설계하는데 중점적으로 노력할것입니다.
 고로 선후배 제위의 아낌없는 성원과 협력을 부탁드리며 귀하의 가정에 평화와 귀체 건강하시기를 기원하며 인사말을 대신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청솔회 6-7대 회장 김화영 배


프랑스한인회의 다양한 소식을 만나보세요. YouTube Icon Instagram Icon Facebook Icon
Association des Résidents Coréens en France
83 rue de la Croix Nivert, 75015 Paris
+33 (0)1 48 42 16 32
Copyright © www.koreanfr.org.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