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라스부르한글학교] 마스크 나눔 행사

profile_image 한인회     0건    1,498회    23-03-27 11:04
안녕하세요, 스트라스부르 한글학교 입니다.

2021년 1월 초, 파리 한인회에서 12월에 마스크 나눔 행사 소식을 뒤늦게 들어 혹시나 하는 마음에, 그리고 다음에 이런 기회가 또 있다면 잊지 말아주셨으면 해서 메일을 보냈습니다. 스트라스부르 한인회가 아니지만, 메일을 드렸던 이유는 스트라스부르 한인회는 몇 해 전에 해체되어 비공식적으로 스트라스부르 한인회 대신 한글학교가 일을 맡아 했었는데, 그렇다 보니 파리 측에서는 스트라스부르의 공식 연락처가 없어 누락 되었던것 같습니다.

다행히도 마스크 수량이 조금 남았다며 스트라스부르에 보내주시겠다고, 회장님과 임원분들께서 바로 보내주셔서 이틀 후에 소포를 받았습니다. 스트라스부르 한인 커뮤니티에 마스크 나눔을 하겠다고 글을 올리고, 토요일 오전 한글학교 수업이 있는 날에 한글학교로 가지고 가서 마스크를 나누어 드렸습니다. 그 주에 눈이 많이 와서 길이 아주 미끄러웠고 결석수도 많았던 날이었는데 많은 분들이 오시지 못하셔서 한글학교 도서관에 배치해 놓고 꾸준히 배포하고 있습니다.

이런 행사, 나눔등이 있을시 스트라스부르 한인들에게 도움이 되는 일이 있으면 이제 누락하지 않고 연락 꼭 주시겠다고 하셨던 36대 선출되신 송안식 회장님 그리고 임원분들께 깊이 감사드리고 스트라스부르에서 응원의 마음 가득 담아 보내드립니다.

신축년 새해, 이 글을 보시는 모든 분들 건강하시고 행복이 가득한 한 해가 되시길 바랍니다.


스트라스부르 한글학교장 오영옥 드림.

  댓글(0)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8
한인회
1902
05-04



프랑스한인회의 다양한 소식을 만나보세요. YouTube Icon Instagram Icon Facebook Icon
Association des Résidents Coréens en France
83 rue de la Croix Nivert, 75015 Paris
+33 (0)1 48 42 16 32
Copyright © www.koreanfr.org. All rights reserved.